본문 바로가기
잡글 수용소

디아블로3 라말라드니의 선물 - 2.1패치 핵심아이템

by 〃지노〃 2014. 8. 29.
반응형

 

디아블로3 라말라드니의 선물 - 2.1패치 코어아이템

 

 

▲ 기다리고 있었던 라말라드니의 선물을 Get! - 월드드랍인데 저는 대균열에서 먹었네요.

 

 

▲ 라말라드니의 선물, 스펙업을 하려는 성전의 용사들에게 주는 선물이죠.

 

 

▲ 라말라드니의 선물 상세설명

조건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무기에만 사용가능

2. 그 무기가 홈이 없어야함

(만약 기존에 홈이 있다면 그 홈을 다른 주요속성으로 바꾸면

주요속성을 소모하지 않고 +@로 홈의 옵션이 들어옵니다.)

 

 

▲ 라말라드니의 선물을 적용하기 전 악운 

 

 

라말라드니의 선물을 적용한 악운, 어떻습니까? 주요옵션 하나의 차이입니다. 확연한 차이가 보이죠?

덕분에 무식하게 피해량만 높은 저의 악운이 재감으로 날개를 달았네요.^^

 

 

만약 2.1패치를 즐기시고 있다면 1순위로 노려볼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제 새로운 대균열 티어를 향해 달려나갈 수 있겠네요.

(재감이 항상 아쉬웠는데 드디어 아카라트가 2초 정도의 쿨타임으로 계속 사용이 가능해졌네요.)

추가로 요즘 보석들도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정석형 스탠다드 샷건의 한계까지 도전해볼 예정입니다.

최상위 티어를 향한 성전사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추천, 즐찾, 유튜브구독, 댓글 감사드립니다. (_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