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아이작

아이작 리버스 엔딩2 - 성배 + 혈사포 클리어

by 〃지노〃 2014. 11. 12.
반응형

 

아이작 리버스 엔딩2 - 성배 + 혈사포

 

 

요즘 진짜 자나깨나 아이작 생각..

중독성이 너무 강한거 같네요.ㅋㅋ

 

 

 시작템 Technology 2 (기계장비 2)

제가 아이작 리버스부터 시작한 유저라그런지 레이저만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

레이저 나오자마자 이거 깰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전에 먹은 Technology 는 왼쪽 눈에 장착했었는데 

Technology 2는 오른쪽 눈에 장착합니다. 또한 데미지가 약해지고 눈물도 같이 나갑니다.

왼쪽 눈에 꼈을때는 눈물은 안나갔었는데.. ㄷㄷ

 

 

▲ 악마방 아이템들 상태가...

바로전에 엔딩1에서 구피셋으로 깼더니 혹시나 해서 기대해봤는데 역시나~

악마랑 거래하기가 너무 싫네요.

 

 

 Mutant Spider (돌연변이 거미)

이건 눈물은 4발씩 발사하도록 하지만 연사속도를 떨어뜨립니다.

뮤턴트 스파이더도 먹었지만 먼가 이거먹으면 찝찝해요.

모았다가 쏘는 것도 그렇고 연사속도가 너무 느려지니 별로인거같기도..

머 어차피 주딜은 레이저라 생각하고 있으니 pass~

 

 

 MAGIC MUSHROOM (신비한 버섯)

올 스탯 업!

현재 먹어본 템들 중에서 제가 최고로 좋아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 도중에 먹으면 왠지 클리어 할거 같은 느낌 ㅋㅋ

체력도 다 채워줍니다.

 

 

▲ 오옷 처음보는 악마보스 Krampus

 

 

▲ 말로만 듣던 혈사포인가.. ㄷㄷ

 

 

 Head of Krampus (Krampus의 머리)

대박 쓸만한 액티브 템을 먹었네요.

여태 액티브 아이템은 다 똥밖에 없는 줄 알았습니다.

 

 

▲ 게이지가 3칸이라 금방금방차고 데미지도 개꿀입니다.

 

 

▲ 엌.. 처음보는 천사방

 

 

Holy Grail (성배)

대박!! 하늘을 날게하면서 체력도 올려줍니다.

와 이런 꿀템이 있을 줄이야..

딱봐도 똥색에 별로 안 좋아보여서 쓰레기템인가 했는데 ㅋㅋㅋ 이런 대박템이..

 

 

▲ 천사날개가 생기네요. 룩도 괜찮습니다.

 

 

▲ 강원랜드(아케이드방)에 맛들렸습니다.

 

 

▲ 제대로 도박중독 걸렸네요 ㅋㅋㅋ

 

 

▲ 혈사포때문에 심장도 쉽게 깨네요.

 

 

▲ 엔딩장면

혹시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신다면 마지막 부분에서 깜놀 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

저도 조금 놀랬습니다. ㅋㅋㅋㅋ

 

 

▼ 유튜브에서 아이작의 여러 조합 플레이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 엔딩2 클리어 플레이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