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리그오브레전드 LOL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후기 - 흑기사 자르반 GET!

by 〃지노〃 2015. 1. 16.
반응형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후기 - 흑기사 자르반 GET!

 

 

흑기사 자르반을 얻었네요!

 

 

▲ 커다란 대검부터 투구갑옷까지 멋집니다. 약간 베르세르크의 가츠를 닮은 느낌

 

 

랭겜을 하고 나오니 갑자기 왠 수수께끼 상자가..

매너 유저만 준다길래 솔직히 못 받을줄 알았습니다.

탈주도 몇번 있었고 정지도 몇번 있었죠.

근데 조건이 생각외로 좋았습니다.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조건

- 2014년 플레이한 유저

- 2주이상 탈주, 영구정지 경험이 없는 유저

 

거의 모든 유저들이 다 받을만 하네요.

라이엇이 정말 비매너유저한테까지도 관대한거보면 괜히 리그 오브 레전드가 세계 최고의 게임이 된게 아니란걸 알 수 있죠.

물론 너무 관대해서 비매너가 많다는 것도 문제가 되긴 하지만요.^^;

 

암튼 시즌5가 이제 몇일 안남았습니다.

다들 즐거운 마무리 하시고 시즌5가 시작해서도 배치고사도 잘 보길 바라겠습니다.

 

 

▼ 흑기사 자르반 받고 달린 게임

 

시즌5로선 자르반 첫게임 이었는데 나름 잘풀렸네요.

흑기사 자르반 스킨이 괜찮더라고요 ㅎㅎ;

 

부캐는 프나틱 코르키 받았습니다;;(실망ㅠ)

 

이제 저도 롤을 제대로 복귀하려고 합니다.

블로그에도 롤에 관해 매일 올려야 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