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아이작

아이작 리버스 1.05 패치 내용 + 핫픽스 내용 추가, 확장팩(DLC)

by 〃지노〃 2015. 2. 11.
반응형

 

 

아이작 리버스 버전이 더이상 메인메뉴에 표기되지 않습니다. (v 1.041 하단에 표기됬었음)

  • Maze(무작위 방 순간이동) 저주가 새로운 시각적 효과를 갖습니다.
  • Maze 저주가 더 자주 무작위 방으로 순간이동 시킵니다.
  •  Protosis:돌출눈 + Anti Gravity:무중력조합효과 증가
  • 몬스터 애니메이션 수정
  • 텔레포트 애니메이션 수정
  • 레몬 파티 알약의 화이트 플래쉬효과를 제거함
  •  Ipecac:구토제가 더 이상 기부머신, 슬롯머신, 거지들, 돌상자에게 폭발효과를 입히지 않습니다.
  • Pin 과 Scolex의 체력이 남은 채로 갑자기 죽는거 수정
  • 도서관방에서 그 방에서 맞는 음악만 실행하도록 수정
  • Eden Token없이 Eden(에덴)을 플레이 하는 것을 수정
  •  BegottenHomunculus가 깨어나는 애니메이션 추가
  •  텔레포트 관련 아이템으로 Boss Rush(보스 러쉬)방을 탐출하는 것을 못하도록 수정
  • Crack The Sky 발동 효과를 향상시킴
  • I AM ERROR 방은 체스트와 다크룸에서 나타났는 데 이제 새로운 층에서도 발생함

2월 11일 1.05패치에서의 핫픽스가 있었습니다.

  • Maze저주의 시각적 효과를 제거하고 사운드 효과로 대체함
  • Ipecac:구토제가 더 이상 오브젝트(돌,버섯등..)를 파괴하지 못함 (이건 너프네요.)
  • Ipecac + Pyromaniac 상호작용 효과를 수정함 (이거 사기조합이긴 했는데 아마 너프로 예상)

 

여러가지 수정이 있긴 헀지만 가장 큰 변화는 구토제의 효과를 제한 적으로 바꾼 점이 큰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구토제가 너프(-)냐 상향(+)이냐 의문이 많을텐데 저는 상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같은 아케이드방 매니아들에겐 꼭 필요한 패치였어요.

(구토제 먹고 아케이드방가면 거지들 하나라도 터질까봐 진짜 파리도 처리못하는..)

구토제는 결과적으로 너프,하향(-)이라 보는게 맞겠네요.

 

아 그리고 아이작 확장팩(DLC) + 아이작 리버스 확장팩(DLC)이 나온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개발자도 유저들 의견도 들어보면서 DLC(Download Contents:다운로드 컨텐츠)에 넣을 것들도 고려중이라던데

빨리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많은 얘기가 무한 보스 방을 만들어 달라는 요구가 있었다고 하더군요.

보통 체스트, 다크룸에 가면 아이템 조합이 완성되고 정말 강해지지만 아쉽게도 금방 게임이 끝나버리긴 했죠.

이외에도 새로운 보스패턴이나 아이템들도 추가 될 수 있다니 기대중입니다.

챌린지 추가되는 건 하나하나 깨는 재미가 있어서 나쁘진 않지만 별로 달갑진 않아요. ㅋㅋ

어휴 챌린지중에 Sucide King (자살 왕)하다가 죽은거만 생각하면 ㅂㄷㅂㄷ

 

 

▼ 유튜브에서 아이작의 여러 조합 플레이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