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35

디아블로3 성전사 아이템 셋팅만 잘해도 공격력 50만은 기본! 키우고 있는 성전사 간략한 육성 과정입니다. ▲ 성전사 초창기 - 모험 모드 달인 난이도에서 열심히 파밍 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은 모험 모드 보통 난이도도 파밍 하기 좋습니다. 공개 게임 들어가면 넷이서 한 막씩 잡고 깨더군요; ▲ 성전사 고행1 돌던 시절(?) - 마법부여 알게 된 후 템셋팅에 날개를 달기 시작했습니다. 과거처럼 얘기하고 있지만 불과 며칠전 이야기..; ▲ 성전사 현재 - 이제 일부 부위 빼고는 다 세팅 끝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사실 이 과정들이 얼마 되지 않은 시간 안에 이루어졌습니다. 디아블로3란 게임 자체가 셋팅하는 개념만 확실히 알아도 쉽게 스펙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템셋팅은 실험 결과 MAXIMUM(최대):고행3까지 빠르게 공략이 가능합니다.. 2014. 3. 31.
디아블로3 성전사 스킬트리 및 템셋팅 완벽 공략 디아블로3 성전사 스킬트리 템셋팅 완벽 공략 ▲ 디아블로3 확장팩 신규케릭터 성전사! 매력적인 외모와 스킬로 플레이어를 반하게하는 마력이 있는 케릭터! 성전사 스킬 트리를 올린 후 성전사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앞서 포스팅에서 말한 세밀한 공략을 위해 올렸으며 전에 공략을 보셨어도 이번 공략을 보셔야 완벽하게 육성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왜냐하면 전에 공략은 기다리시는 분들을 앞당겨 올린 것이고 이번 공략은 수정과 보안을 통해 더욱 발전된 형태를 제시해 주기 때문입니다. 이 공략은 축포성전사라 제가 부르고 있는 축복받은 망치+포격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스킬 트리를 기반으로 쓰였습니다. 축포성전사를 추천하는 이유는 특별한 전설템을 가지지 않아도 동일 스펙 대비 뛰어난 효율을 보여주며 어떤 몬.. 2014. 3. 30.
디아블로3 성전사 스킬트리 축망+포격 -축포성전사- 확장팩이 나온지 얼마 안됬는데 많으신분들이 성전사를 키우시거나 키울 생각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전사 스킬트리를 하나 추천해드리려합니다. 바로 +을 함께 사용하는 스킬트리입니다. 제가 스킬트리를 선정하는데는 가장 우선순위로 두는 원칙이 있는데 바로 범용성입니다. 이 스킬들이 조합되었을때 어떤 상황이더라도 쉽고 빠르게 대처가 가능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런점에서 "축포성전사"는 최고의 효율을 보이면서 게임 진행을 쉽게합니다. 플레이 동영상도 글 맨아래 포함되었으니 한번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 제가 육성중인 성전사 게임내스펙 ▲ 축포성전사의 스킬트리 주력딜링스킬 - 축복받은 망치(둔기 전문가, 진노의 화신) + 포격 보조딜링스킬 - 정의(정의) 버프스킬 - 용기의 율법, 아카라트의 .. 2014. 3. 28.
디아블로3 프로즌오브 마법사 스킬트리 - 기본형 디아블로3를 복귀한지 이제 1주일이 되어가는데, 괜찮은 스킬트리를 완성해서 적어봅니다. 프로즌오브인 얼음보주를 활용한 스킬트리로, 단순하지만 강력하구요. 특히 처음 법사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복귀하신 유저분들이라면 정말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2.01패치에 가장 최적화된 스킬의 기본모형이라 보시면 됩니다. 제가 원래 키웠던 마법사 60캐릭이 2개가 있지만 이번에 2.01패치되면서 새로 키웠습니다. (그동안 안했던 이유중 가장 컸던게 어이없게 해킹당하고 계정정지를 먹었습니다. 혹시나해서 알려드리지만 해킹당하기 싫으시면 아이핀 탈퇴는 꼭 하세요. 그 튼튼해 보이던 인증기 풀리고 해킹먹고 불법프로그램 사용했다고 영구정지 먹습니다.)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스킬트리를 짜다보니 최적화가 잘된 것 같네요... 2014. 3. 11.
디아블로3 확장팩이 기다려지는 2.01 대격변 패치 3/7 금요일에 이의제기가 받아져서 계정정지가 풀렸네요. 아이핀에 통수당해서 해킹당할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쩝, 덕분에 친추되신 분들 모두 삭제됬네요.) 아무튼 이글 보시는 분들중에 디아3하는데 아이핀 쓰시는 분들 계시면 바로 탈퇴 추천드립니다. (아이핀으로 보안인증 다풀어버리고 비번초기화해서 해킹하는데, 당하신분들 한두분이 아닐듯하네요. 특히 해킹까지하고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제재까지 먹어서 결국 영구정지를 만들어버립니다..;) 이번에 2.01패치로 복귀를 해봤는데, 첫느낌은 '디아2' 같은 느낌을 약간 받았고 플레이 하면서 느낀게 순수한 육성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RPG게임으로 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맘에드는 패치 요소들이 있었는데 그중 4가지를 꼽자면, 1. 스마트 아이템 드랍 - 가.. 2014. 3.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