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7

디아블로3 광부의 금 퀘스트를 통한 시즌캐릭터 빠른 레벨업! - 광부런 디아블로3 광부의 금 퀘스트를 통한 시즌캐릭터 빠른 레벨업! - 광부런 광부런으로 레벨업 하는 방법 요약 1. 모험모드 고행6으로 방을 만듭니다. 2. 2막에 울부지는 고원에 광부의 금이란 퀘스트가 나올때까지 리방합니다. (체감상 25% 이상의 확률로 광부의 금이 나온다고 했는데 잠수함 패치됬는지 확률이 더 낮아진 느낌입니다.) 3. 광부의 금 퀘스트를 시작하면 아래쪽 다리에서 1분내로 버텨주시면 경험치를 받습니다. (죽으면 못받아요.) - 버티는 이유는 고행6 난이도라서 추가 경험치를 받지만 몬스터랑 싸워선 이길 수가 없습니다. (확장팩 초창기 어미런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릅니다.) ※ 패치로 막힐 가능성이 있으니 빨리 꿀을 빨아둡니다. 아직 이해가 안가셨다면 아래 스크린샷 첨부 설명들과 광부런 플레이영.. 2014. 8. 30.
디아블로3 라말라드니의 선물 - 2.1패치 핵심아이템 디아블로3 라말라드니의 선물 - 2.1패치 코어아이템 ▲ 기다리고 있었던 라말라드니의 선물을 Get! - 월드드랍인데 저는 대균열에서 먹었네요. ▲ 라말라드니의 선물, 스펙업을 하려는 성전의 용사들에게 주는 선물이죠. ▲ 라말라드니의 선물 상세설명 조건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무기에만 사용가능 2. 그 무기가 홈이 없어야함 (만약 기존에 홈이 있다면 그 홈을 다른 주요속성으로 바꾸면 주요속성을 소모하지 않고 +@로 홈의 옵션이 들어옵니다.) ▲ 라말라드니의 선물을 적용하기 전 악운 ▲ 라말라드니의 선물을 적용한 악운, 어떻습니까? 주요옵션 하나의 차이입니다. 확연한 차이가 보이죠? 덕분에 무식하게 피해량만 높은 저의 악운이 재감으로 날개를 달았네요.^^ 만약 2.1패치를 즐기시고 있다면 1순위로 노려.. 2014. 8. 29.
디아블로3 성전사 대균열 플레이 후기 - 2.1패치! 디아블로3 성전사 대균열 플레이 후기 - 2.1패치! 디아블로3가 시즌 체제를 맞이하면서 2.1 대규모 패치를 내놓았습니다. 저도 2.1패치를 나름 기대하고 있어서 패치가 되자마자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1. 대균열 지금 현 디아의 상태는 거의 모든 성역의 전사들이 고행 6단계 진입이 가능한 상향평준화 시대이지만 그 고행 6단계의 난이도를 뛰어넘을 만한 콘텐츠인 대균열이 추가되었습니다. 대균열은 또한 플레이어 간의 순위도 실시간으로 등록하여 서로서로 경쟁하도록 만들어졌고 혼자 플레이하는 입장에서도 신기록을 갱신하면서 성취감을 느끼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2. 시즌 이번부터 열리는 첫 시즌은 오는 2014년 8월 30일 새벽1시에 열린다고 합니다. 시즌에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캐릭터를 키워야 되는 .. 2014. 8. 28.
하스스톤 낙스라마스 8월 마지막주 전설 추천덱 하스스톤 낙스라마스 8월 마지막주 전설 추천덱 방밀전사 덱 하수인 [2] 방어구 제작자 x 2 [2] 잔인한 감독관 x 2 [3] 고통의 수행사제 x 2 [5] 로데브 x 1 [5] 썩은위액 누더기골렘 x 2 [5] 유령 기사 x 1 -> 유령기사 대신 케른을 넣으면 야수냥꾼에게 약해지지만 vs방밀전사 상대로 좋습니다. [5] 해리슨 존스 x 1 -> 없다면 수액을 넣는 것도 좋습니다. [6] 실바나스 윈드러너 x 1 [6] 흑기사 x 1 [7] 남작 게돈 x 1 [8] 그롬마쉬 헬스크림 x 1 [8]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x 1 [9] 알렉스트라자 x 1 -> 이세라로 대체시 vs방밀전사, 빅덱(고급하수인 다수), 클래식사제에게 강해집니다. 주문 [1] 마무리 일격 x 2 [1] 방패 밀쳐내기 x 2 .. 2014. 8. 23.
하스스톤 낙스라마스 전설등급 전사덱, 흑마법사덱 공개 - 2014년 8월 시즌 하스스톤 낙스라마스 전설찍은 흑마법사, 전사 덱 공개 - 2014년 8월 시즌 ▲ 전설까지 사용한 방밀 전사덱 다른 덱들과의 차별점을 간략하게 설명해보면,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고성능 카드인 로데브와 죽음의 이빨(전사전용 신규무기)을 제외하고 누더기둘+게돈까지 넣으면서 요즘 야수냥꾼과 위니흑마를 완벽히 카운터 침과 동시에 그룰로 후반의 힘을 강화시킨 덱입니다. ▲ 전설까지 사용한 흑마법사덱 1/3도발 하수인보다 장의사가 더 효율적이기 때문에 장의사를 넣었습니다. 또한 공허소환사를 하나 추가했는데 이것역시 1/3도발 하수인이 악마계열이라 뺀 이유중 하나입니다. 공허소환사의 죽음의 메아리를 이용하면 패널티 없이 파멸의 수호병이 나갈 수 있으며 화염 임프 또한 체력소모없이 사용 가능해집니다. (자체 스탯도 .. 2014. 8. 15.
하스스톤 레이나드 위니흑마덱 전설까지 초급편 - 초반 손패가 승패의 70% 하스스톤 레이나드 위니흑마덱 전설까지 초급편 초반 손패가 승패의 70% 주말에 시간많으니 이번시즌도 레이나드로 전설달고 계속 공략올리겠습니다. (_ _) 아래는 레이나드의 흐름에 대해 알 수 있는 영상들입니다. 자세한 공략은 중급편에서 올리겠습니다. 1. 시작 손패에 좋은 카드에 대해서 시작 손패에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되는 1코스트 Best 카드 3종 화염 임프 : 1코스트임에도 불구하고 2코스트와 동일한 3/2 스탯을 가진 초반 압박의 최고 카드입니다. 공허방랑자 : 1코스트에 체력3을 가지고 있는 좋은 도발 카드 0/4 방패병과 비교하면 공격력도 1이 있어서 상대에게 가랑비에 옷 젖는게 무엇인지 알게 해주는 카드입니다. 은빛십자군 종자 : 1코스트인데 천상의 보호막으로 주술사의 대지충격이외의 공격은.. 2014. 8.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