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11

아이작 리버스 챌린지 1~20 핵심만 공략 아이작 리버스 챌린지 핵심 공략 들어가기전에 아이작 리버스 챌린지를 모두 깨려면 잊지 말아야 될 마인드가 있어 그건 바로 쉬운거부터 깨라는 것과 오늘 깰것만 정해서 깨라는 거야 어려운거부터하면 미리 포기하게 되니깐 명심하고 하루하루 깨나가는 재미로 하는게 중요해 안그러면 짜증과 스트레스로 포기하게 될 수도 있으니깐~ 아이작 리버스 챌린지는 총 20가지가 있는데 유형은 크게 4가지로 나뉘게되 1. 리신모드 (NO 눈물) 2. 저주 3. 폭탄계열 공격 4. 조건 하나하나 파해쳐볼까? 1. 리신모드 리신모드는 눈을 가리고 있기 때문에 눈물을 사용할 수 없어 말그대로 기본공격이 안된다는 거지 해당 챌린지 목록 6번 Solar System ★★★ 8번 Cat Got Your Tongue ★★★★ 13번 Beans.. 2014. 11. 29.
아이작 리버스 로스트 언락 + 시드 공략 아이작 리버스 로스트 언락 + 시드 공략 주의할점 1. 죽고 난 뒤 조건에 맞게 유서가 뜨면 ESC로 나간다. (스페이스바 눌러서 재시작하면 리셋이 됬기 때문에 다시 깨야 적용됨) 2. 조건에 맞지 않게 죽으면 리셋된다. (에를들어 4번에서 실패하면 다시 1번부터 클리어 해야됨) 3. R버튼 리셋은 제한없이 자유다. 조건에 맞게 죽기만 하면 된다. (도중에 죽을거 같으면 R버튼으로 리셋하는게 나을수도 있음) 너무 복잡해보이면 아래 내용보고 그냥 따라하면 됩니다. 그리고 쉽게 깰 수 있도록 시드값도 있으니깐 입력해서 쓰세요. 맨아래 동영상도 있으니깐 따라만 하시면 쉽게 언락 가능합니다. 로스트 언락 조건 요약 1. 아이작으로 뮬리붐한테 죽음 (1~2스테이지 제한) , 시드 사용가능 2. 막달린으로 자신의 .. 2014. 11. 19.
아이작 리버스 체스트 가는법 - 클리어 후기 아이작 리버스 체스트 가는법 - 클리어 후기 폴리페무스 + 크리켓 + 구피셋 + 트리플샷 체스트 가는법 성당에서 아이작을 5번잡고 폴라로이드를 언락합니다. 다시 It Lives(태아)를 잡으면 폴라로이드가 나오는데 이걸 먹고 아이작을 잡으면 체스트로 갑니다. 체스트 클리어 후기 ▲ 폴리페무스(황금방) + 팩트(달방) + 트리플(황금방2) + 크리켓머리(색돌-황금상자) 진짜 전설의 시작이죠? 템운 미쳤습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매직 머쉬룸!! 성능도 좋고 이거 먹는 순간 이상하게 게임이 잘풀립니다. ▲ 점점 괴물이 되는 상황 ▲ 구피셋까지 완성! 아이작 캐릭터자체가 다이스를 들고 시작하다보니 악마방만 자주 들락거리면 구피셋맞추기가 너무 쉽습니다. ▲ 처음 와본 체스트! 무슨 선물을 이렇게 주는지 열쇠.. 2014. 11. 18.
아이작 리버스 다크룸 가는법, 호밍혈사 + 구피셋 최강조합 아이작 리버스 다크룸 가는법, 호밍혈사 + 구피셋 최강조합 다크룸 가는법 지옥(The Sheol)에서 5번 사탄을 잡으면 네거티브(The Negative)가 언락됩니다. It Lives(태아)잡으면 네거티브가 드랍되는데 이거 가지고 사탄을 다시 잡으면 다크룸으로 입장합니다. ▼ 아래는 다크룸 클리어 후기 ▲ 호밍(유도) 혈사를 처음으로 게임내에서 써보네요. 휘어지는 혈사포 ㅋㅋㅋ ▲ 폴리페무스 없이 눈물크기가 ㅋㅋ ▲ 체력 1로 사탄깨기?! ▲ 이녀석 5번 깨느라 애먹었습니다. 변신 페이즈가 4번이나 있습니다. ▲ 드디어 열린 10번째 스테이지 다크룸 ▲ 이곳이 다크룸, 거의 90%방이 보스로 구성되있더군요. ▲ 이녀석이 다크룸 보스입니다. ▼ 유튜브에서 아이작의 여러 조합 플레이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2014. 11. 17.
아이작 리버스 다이스 언락 도전기2 - 다이스 얻는법 아이작 리버스 다이스 언락 도전기2 - 다이스 얻는법 다이스(D6,주사위)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도전했었는데.. 이런 통수가 있나!! 알고보니 It Lives(태아)를 잡고 성당으로 가야 아이작을 만나는데 ???는 엔딩10에 언락되고 It Lives는 엔딩11에서 언락됩니다. 따라서 ??? 언락됬다고 신나서 아이작만나러가면 만날 수가 없다는 점!!!!!!@#$%^& 다이스의 능력은 진열된 아이템(ex 황금방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랜덤)으로 바꿔줍니다. 더 중요한 사실은 아이작의 시작 고유아이템입니다. 말그대로 개꿀! 다이스 얻는법 - 재수정 1. 엔딩10(심장10번처치)보고 ??? 캐릭터 언락! 2. ??? 캐릭터로 It Lives(심장위치에 나오는 태아보스)클리어 2.5 It Lives를 언락하기위해.. 2014. 11. 13.
아이작 리버스 다이스 언락 도전기 아이작 리버스 다이스 언락 도전기 다이스(D6,주사위)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도전해봤습니다. 다이스의 능력은 진열된 아이템(ex 황금방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랜덤)으로 바꿔줍니다. 더 중요한 사실은 아이작의 시작 고유아이템입니다. 말그대로 개꿀! 다이스 얻는법 1. 엔딩10(심장10번처치)보고 ??? 캐릭터 언락! 2. ??? 캐릭터로 It Lives(심장위치에 나오는 태아보스)클리어 3. ??? 캐릭터로 성당에서 아이작과 싸워서 이기면 D6(다이스) 언락! ▲ 게임이 너무 잘풀려서 이렇게 됬습니다. 체력이 풀피에 가깝죠? 시작아이템은 LEO(사자자리)로 시작해서 열심히 돌 밟아서 파밍했습니다. Ceremonial Robes(의식 예복)으로 블랙하트 3개채우고 Lil'Brimston(작은 유황? 몰라 .. 2014. 1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