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163

하스스톤 고블린대노움 최고의 전설카드 - 본좌전설카드 계보를 잇는다. 하스스톤 고블린대노움 최고의 전설카드 - 본좌전설카드 계보를 잇는다. 박사 붐 - 고블린 대 노움 1순위 전설 제작 카드 7코스트 칼타이밍에 나갈때 그 압박감은 상상을 초월한다. 재미로 보는 당대 최고의 전설카드 계보 ▲ 1대 실바나스 이 여신님은 초창기 무려 코스트5로 모든덱에 들어가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초창기때는 10코스트 전사가 실바나스+난투조합으로 무조건 1명을 아군으로 끌어들이는 광경도 나왔었죠. 지금은 6코스트로 올라가면서 너프를 당했죠. 그래도 많이 쓰입니다. 특히 이세라, 라그나로스 포함해서 후반에 강력한 카드들은 침묵없으면 실바한테 무릎 꿇습니다. 서로 하수인 깔면서 팽팽하게 필드싸움 하고 있는데 떡하니 등장하면 상대하는 입장에선 골치아프죠. ▲ 2대 케른 블러드후프 필드장악의 최고의 .. 2015. 1. 16.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후기 - 흑기사 자르반 GET!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후기 - 흑기사 자르반 GET! ▲ 흑기사 자르반을 얻었네요! ▲ 커다란 대검부터 투구갑옷까지 멋집니다. 약간 베르세르크의 가츠를 닮은 느낌 랭겜을 하고 나오니 갑자기 왠 수수께끼 상자가.. 매너 유저만 준다길래 솔직히 못 받을줄 알았습니다. 탈주도 몇번 있었고 정지도 몇번 있었죠. 근데 조건이 생각외로 좋았습니다. 롤 수수께끼 상자 이벤트 조건 - 2014년 플레이한 유저 - 2주이상 탈주, 영구정지 경험이 없는 유저 거의 모든 유저들이 다 받을만 하네요. 라이엇이 정말 비매너유저한테까지도 관대한거보면 괜히 리그 오브 레전드가 세계 최고의 게임이 된게 아니란걸 알 수 있죠. 물론 너무 관대해서 비매너가 많다는 것도 문제가 되긴 하지만요.^^; 암튼 시즌5가 이제 몇일 안남았습니.. 2015. 1. 16.
아이작 리버스 먹을때 기분 좋아지는 아이템 아이작 리버스 먹을때 기분 좋아지는 아이템 아이작 리버스에서 좋은 아이템이야 많지만 특히 이 아이템들을 만나면 기분이 좋다. 황금상자에서 나올때 Cricket's head (크리켓 머리) - 데미지업 버섯캐다가 나올때 Magic Mushroom (마법 버섯) - 올스탯업 달방에서 나올때 Goat head (염소 머리) - 천사방 악마방 100% 이 아이템들을 만나면 왠지 그 판은 잘 풀리는 느낌이랄까 아이템 기본 능력도 능력이지만 황금방이나 보스클리어 보상으로 얻지 않고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만나는 아이템들이 특히 기분이 좋아진다. 요즘 근데 아이작 컨이 왜이렇게 안되는지.. 아무래도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듯 자꾸 밤늦게 잠을 자다보니 깨고도 몽롱한상태~_~; ▼ 유튜브에서 아이작의 여러 조합 플레이를 감.. 2015. 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