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리그오브레전드 LOL

5/25 LOL 패치노트

by 〃지노〃 2012. 5. 25.
반응형

5/25 LOL 패치노트

 

상점에 나오는 신규 스킨
Lord Darius(다리우스 경)
Blackthorn Morgana(검은가시 모르가나)
Tyrant Swain(독재자 스웨인)
PvP.net v1.60
노멀 드래프트 모드 
* 노멀 드래프트모드에서, 이제 팀으로 큐를 돌린 사람들이 솔로큐보다 우선순위를 가지지 않음.
ㄴ 솔로 플레이어들은 나머지 사람들 중에 팀큐가 있든 없든 20%확률로 팀의 캡틴이 되어 밴/픽의 권한을 가짐. 
ㄴ 솔로 플레이어가 팀의 캡틴이 되지 않으면, 나머지 픽오더에 랜덤으로 배치됨
ㄴ 팀으로 큐를 돌리면, 팀장이 캡틴이 됨. 예를들어, 4명이서 팀큐를 돌리면 방장이 캡틴이 될 확률 80%

랭크 솔로/듀오 큐
* 프리로테이션 챔피언들이 랭크 솔로/듀오 큐에서 삭제됨
* 프리로테이션 챔피언 중 구매한 챔피언들은 사용가능

그룹 이름을 더블클릭으로 바꿀 수 있음
친구가 0레벨으로 표시되던 버그 수정
챔피언 선택이 끝날때 소리가 지나치게 커지던 버그 수정
챔피언 교환 제의가 다음 게임에도 이어지던 버그 수정
League of Legends v1.0.0.140
*Darius, the Hand of Noxus(다리우스, 녹서스의 손)

출혈(패시브) : 
다리우스는 그의 공격을 전략적으로 조준하며, 대상을 피흘리게 만듭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학살 : 
다리우스가 그의 도끼를 치명적인 원형으로 휘두릅니다. 날에 맞은 적은, 자루에 맞은 적들보다 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

무력화 일격:
다리우스의 다음 공격은 주요 동맥을 절단합니다. 대상은 피를 흘리면서,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감소합니다.
대상이 피를 많이 흘릴수록, 이 기술의 쿨다운이 줄어듭니다.

체포:
다리우스는 그의 도끼를 갈아, 패시브 관통력을 얻습니다. 스킬을 발동시키면, 다리우스는 적들을 도끼에 걸어 자신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녹시안 단두대(궁극)
다리우스가 대상에게 뛰어들어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며,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대상에게 중첩된 출혈 패시브 효과에 따라 증가됩니다. 만약, 녹시안 단두대로 적을 처치하면,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 애쉬
애쉬의 아트가 업데이트 됨.
클래식 애쉬의 모델링이 새로 적용됨
깊은 숲, 로빈훗, 프렐요드, 여왕 애쉬의 모델링이 업데이트 됨
기본/스킨의 애니메이션 VFX 업데이트
스플래시 아트 업데이트
매날리기(E)가 이제 패시브로 벌어들인 추가골드를 툴팁에 표시함
냉기화살(Q)의 발사속도를 기본 속도와 같이 맞춤
냉기화살(Q)의 공격프레임이 기본공격에 비해 느렸던 버그를 수정

* 케이틀린
비장의 한 발(R)을 사용할 때 케이틀린의 위치가 노출되던 버그 수정

* 초가스
파열(Q)
ㄴ 스킬이 맞는 대상에 따라 적/녹색 표시 추가
ㄴ 발사까지의 딜레이가 0.7초에서 0.65초로 감소

* 문도 박사
가학증(R)의 체력회복이 40/55/70%에서 40/50/60%로 감소

* 피들스틱
어둠의 바람(E)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적용되는 피해량 50% 증가.

* 피즈
장난치기/재간둥이(E)이 의도된 것보다 스킬 후딜이 길었던 버그를 수정

* 갱플랭크
혀어어어업상(Q)의 툴팁에 벌어들인 누적 추가골드 표시

* 헤카림
광란(Q)가 미니언/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에서 66%로 증가
파멸의 돌격이 최대효과를 얻기까지 필요한 거리 감소

* 룰루
반짝반짝창(Q)
피해량이 80/130/180/230/280에서 80/125/170/215/260로 감소
AP계수가 0.6에서 0.5로 감소

* 말파이트
레벨당 체력 증가량이 82에서 90으로 증가
멈출 수 없는 힘(R)의 이동속도가 증가

* 모르가나
영혼흡수(패시브의)의 주문흡혈 효과가 10/20/30%에서 10/15/20%로 감소

* 노틸러스
역조(E)가 감속면역인 대상에게도 모든 추가타가 적용되던 버그 수정

* 레넥톤
강화된 양떼 도륙(Q)의 스킬 흔적이 이제 적절한 빨간색으로 표시

* 트위스티드 페이트
속임수 주사위(패시브)로 인한 추가획득 골드를 유닛마다 버프 툴팁에서 표시

* 신 짜오
삼조격(Q) 발동시에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 수정

* 아이템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80 주문력 
36 마법저항력
15 마나 / 5초
15% 쿨다운 감소 
고유 패시브 : 마나 1%감소시마나 마나재생이 1%씩 증가. 킬/어시스트시 최대마나의 12%회복
유령무희의 이동속도가 15%에서 12%로 감소
열정의 검의 이동속도가 8%에서 6%로 감소
* 소환사의 협곡 그래픽 업데이트
소환사의 협곡의 그래픽 텍스처가 전부 새로워짐
상부/하부 정글의 색깔 팔렛을 변경해 차별화
챔피언 상점에 새로운 상점 주인이 등장
고대 골렘(블루), 도마뱀 장로(레드), 바론 내셔를 포함, 몬스터 신규 애니메이션 추가
HUD에서 이제 처치한 미니언 숫자 표시
미니맵의 개선을 통해 맵/플레이어 아이콘이 더욱 명확하게 표시됨
저사양 머신에서의 게임 퍼포먼스를 개선
게임내 HUD의 시각효과를 상향

* AI 협동모드
이제 봇들은 적을 쫓아 우물로 다이브하지 않음
쉔 봇이 모든 스킬을 배우지 않던 버그 수정
애쉬 봇이 냉기화살 토클 중에 멈춰버리던 버그 수정
번지, 넉백 효과에서도 정화 주문을 쓰던 버그 수정
* 관전자모드

관전자는 이제 게임이 끝난 후에도 관전자UI를 볼 수 있고 시간 변경 컨트롤을 할 수 있음
창/무경계 모드에서 알트탭 상태에서는 관전자모드가 최고 속도로 진행
관전자모드에서 일정동안 움직임이 없으면, 마우스커서 사라짐
관전자 HUD에서는 다른 게임에서 저장한 관전자 채팅 표시옵션을 기억함.
라이엇이 제공하는 게임 관전시 CPU 사용률을 팍 줄임
알고리즘을 개선해, 더 많은 수준높은 플레이어들의 노말/랭크 게임을 보여줌
라이엇이 제공하는 게임 관전이 종료된 게임을 보여주던 버그 수정
앞으로 감기 시에 관전자 모드가 꺼지던 버그 수정
자동 카메라가 몇몇 킬 상황을 놓치던 버그 수정
* 일반 사항
이제 타워가 당신을 타겟하면, 특정음이 들리면서 특수 표시가 나타남
커스텀 게임 챔피언 선택화면에서 나갈 때, 확인 메시지 출력
CC가 걸렸을 때 스킬 사용을 시도하면, 효과가 종료되는 즉시 바로 발동 됨
드래곤, 바론 내셔의 파티클이 개선됨
플레이어들이 속마음을 계속해서 표현할 수 없었던 버그 수정
(Fixed a bug where players could not spam emotes to their heart's content)
유닛이 죽은 이후에도 밝게 표시되던 버그 수정
상점이 열린 상태에서의 명령 입력이 전장에서 잘못 해석되던 버그 수정(의도치 않은 핑이나 이동 등)
출처 롤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