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 수용소

디아3 드디어 서민탈출인가? 팔방어구 1억에 입찰되다!!

by 〃지노〃 2012. 7. 9.
반응형

5백에 올렸는데 2분남기고 1900만 레이스중입니다. ㄷㄷ

마지막 불꽃 1분!! 팔릴땐 1억 7백으로 팔렸네요.

바바님들 감사해용.ㅠㅠ

이 돈이면 매물만 구할 수 있으면 제가 입은 수도사 풀템 3세트는 살돈입니다. ㄷㄷ

 

디아하면서 내가 1억을 만져보게 될줄이야..

막상 이 돈으로 고가템 사려니깐 돈쓰기 싫어지네요.

그래도 제 자신만의 루트를 만들면서 거의 3막 절반정도의 맵을 수색한 보람이 있네요.

 

제 부두술사인 라이즈와 티모가 크고있습니다.

지금 생각해둔 템셋팅과 스킬셋팅이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제 악마사냥꾼인 냥꾼이 커가고 있습니다.

도망치면서 몹 순삭시킬때 너무 재밌어요.

원소화살 - 구상번개 배우니깐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오늘은 동원훈련가는날 ㅠㅠ

7월 11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젠장 장난하나.. 11일~13일 동원훈련이네요.

아나 소집일자변경해서 보내놓고 사람을 가지고 노는건가..-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