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 수용소

다시잡은 디아블로3

by 〃지노〃 2012. 11. 13.
반응형

와우도 해보고 온라인 알피지는 거의다해봤는데 역시 비슷비슷하네요.

천편일률적이라고 해야되나 알맹이는 똑같은데 껍데기만 달리 쒸운 느낌, 뭔가 좀 게임들이 아쉽죠 ㅠ

디아는 역시 액션감때문에 잠시 접고해도 재미가 있는듯 ㅎㅎ

 

첫 우버도전, 망할 우버 너무쌔 ㅋㅋ 그리고 왜 재료 안떨궈 ㅠㅠ

 

현재모습, 다행히 불명왕갑옷을 득템하는 바람에 템을 조금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네요.

 

스샷정리하다 찾은 리즈시절, 저당시 벗이랑 반달차기가 얼마나 맘에들었던지 ㅋㅋ

 

1세대 디아3유저로서 막 60렙 찍은 모습, 저당시에는 전설템 하나줍는것도 신기해서 스샷찍었다능 ㅋㅋ

 

제 수도사 공략 아직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정말 감사드리는데 제가 뭐 해줄수있는게 없네요;

심심할때마다 디아3 포스팅이나 해보려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