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8

롤드컵 시즌4 삼성블루 하이라이트 영상과 리뷰 롤드컵 시즌4 삼성블루 하이라이트 영상과 리뷰 - 데프트 코그모, 천주 럼블, 다데 야스오 - ▲ 롤챔스 스프링의 우승팀이자 현 최고의 한국팀인 삼성 갤럭시 블루 작년까지만 해도 이 팀이 꾸준히 하면 우승은 할 수 있겠지만 최고의 팀이 되기에는 힘들지 않나 싶었는데 현 시즌4 롤드컵을 나가는 최고의 한국팀이자 우승할 확률이 가장 높은 팀이 되었네요. 특히 데프트 선수 작년에는 SKT T1의 피글렛 선수와 비교되며 경기에서도 많이 밀리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당시 랭겜에서도 멘붕해서 던지고 다니다가 욕먹던게 기억나네요.) 올해는 최 전성기를 맞이한 모습입니다. 에이콘 선수 또한 원래 잘했지만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럼블장인으로 유명하죠! 이번에 볼 영상도 럼블 플레이입니다. 다데 .. 2014. 9. 26.
롤드컵 시즌4 삼성화이트 vs EDG 하이라이트 영상 롤드컵 시즌4 삼성화이트 vs EDG 하이라이트 영상 2번째 경기 삼성화이트가 중국 1위로 롤드컵에 진출한 EDG를 두번 이긴것도 모자라서 2번째 게임은 퍼펙트게임수준의 압도적인 실력차를 보이며 게임을 승리했네요. EDG가 숨긴 카드가 없다면 정말 한국vs한국 결승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경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EDG를 평범한 팀으로 만들어버렸습니다.. 중국1등이 아니고 대만, 동남아쪽에서 진출한 팀같네요. ▲ 삼성화이트 vs EDG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2014. 9. 23.
롤드컵 시즌4 다이러스 럼블 TSM을 승리로 이끌다! 롤드컵 시즌4 다이러스 럼블 TSM을 승리로 이끌다! - 하이라이트 경기 영상 - ▲ 북미 탑솔러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러스 다이러스 선수는 국내 팬들에겐 그렇다할 임팩트있는 경기를 보여준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에 럼블 슈퍼플레이로 팀을 하드캐리하면서 제대로 어필했습니다. 국내선수들 스크림 반응으로도 다이러스 선수는 은근히 라인전이 강하다는 평가였는데 이번 기회에 럼블을 통해 라인전, 한타에서 능숙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TSM상대로는 픽밴에서 럼블이 거의 필밴혹은 빼앗는 구도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다이러스 럼블 경기 주요 장면! 간만에 정말 재밌고 쫄깃하게 본 경기가 아닌가 싶네요. 북미잼 북미잼하는데 설마 중국팀을 상대로 이길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역시 어느 지역이던지 기세타.. 2014. 9. 22.
롤드컵 시즌4 임프의 펜타킬! - 시즌4 롤드컵 첫 펜타킬 롤드컵 시즌4 임프의 펜타킬! - 시즌4 롤드컵 첫 펜타킬 - 하이라이트 경기 영상 - ▲ 이제는 롤드컵 시즌4! 롤드컵 시즌 4가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 데 벌써 펜타킬이 나오네요. 그만큼 한국 선수와 다른 외국팀과의 실력차가 많이 난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경기 볼 때마다 느끼지만 너무 잘하네요. 정말 한국팀끼리 결승할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 첫 펜타킬의 주인공은 바로 임프 구승빈선수 임프 선수 원래 잘하지만 롤드컵 시즌3때는 자만해서 인지 실력발휘도 제대로 못하고 떨어졌었죠. 이번 시즌에는 저번보다 더 준비를 해왔으니 뭔가 보여줄 거라 생각했는데 개막전부터 중국 최고의 팀 에드워드 게이밍 상대로도 활약하더니 이번엔 펜타킬까지 보여주네요. 임프 선수의 서포터인 마타 선수는.. 2014. 9. 20.
롤드컵 시즌4 중국팀으로 이적한 인섹의 인섹킥! 롤드컵 시즌4 중국팀으로 이적한 인섹의 인섹킥! - 하이라이트 경기 영상 - ▲ 드디어 시작된 롤드컵 시즌4 롤드컵 시즌3때는 과연 한국팀은 세계 최강이라는 것을 롤드컵 우승으로 증명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의 답을 들을 수 있었던 시즌이었습니다. 시즌4때의 가장 큰 변화는 성공한 한국선수들이 외국의 최정상 팀에 소속되어 외국 선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는 점을 들 수 있겠네요. ▲ 이젠 로얄클럽(중국최고의 팀중 하나) 소속의 인섹! 그리고 제로선수 인섹 선수의 중국팀으로 이적에 대하여 여러가지 말이 많지만 저는 같은 한국인으로서 응원하는 게 맞지 않는가 싶습니다. 중국 최고의 명문팀 중 하나인 로얄클럽에는 한국 선수가 2명이나 들어가 있는 걸 보면 한국 선수들은 충분히 인정 받고 있다고 봐도 됩니다. 자.. 2014. 9. 20.
디아블로3 고블린방 보물창고 체험! 디아블로3 고블린방 보물창고 체험! 왕실반지를 먹기위해 열심히 모험모드를 하는 도중에 일명 고블린방이라 불리우는 보물창고를 처음으로 가보았습니다. 고블린방(보물창고) 가는법 - 필드에서 고블린을 잡으면 포탈이 일정확률로 열립니다. (대균열은 고블린이 나오지 않으며, 차원균열의 고블린은 보물창고를 열지 않습니다.) 제가 플레이한 난이도는 고행6이었는데 금화만 6000이상 받았고 신규 전설보석이나 전설템도 조금 드랍되네요. ▲ 고블린을 잡으니 황금포탈이?! ▲ 이곳이 고블린방(보물창고)의 시작! ▼ 고블린방(보물창고) 플레이영상 최근 득템썰.. ▲ 아니 이 대봉은?! ▲ 비룡이 나왔으나.. 진격타를 옵션으로 들고 나오는 바람에 눈물을 머금고 마부..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룡을 먹었으나.. 으아니.. 옵션에 .. 2014. 9.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