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 수용소

디아블로3 고블린방 보물창고 체험!

by 〃지노〃 2014. 9. 16.
반응형

 

 

디아블로3 고블린방 보물창고 체험!

 

 

왕실반지를 먹기위해 열심히 모험모드를 하는 도중에

일명 고블린방이라 불리우는 보물창고를 처음으로 가보았습니다.

 

고블린방(보물창고) 가는법

- 필드에서 고블린을 잡으면 포탈이 일정확률로 열립니다.

(대균열은 고블린이 나오지 않으며, 차원균열의 고블린은 보물창고를 열지 않습니다.

 

제가 플레이한 난이도는 고행6이었는데 금화만 6000이상 받았고 

신규 전설보석이나 전설템도 조금 드랍되네요.

 

 

▲ 고블린을 잡으니 황금포탈이?!

 

 

▲ 이곳이 고블린방(보물창고)의 시작!

 

 

▼ 고블린방(보물창고) 플레이영상

 

 

최근 득템썰..

▲ 아니 이 대봉은?!

 

 

▲ 비룡이 나왔으나.. 진격타를 옵션으로 들고 나오는 바람에 눈물을 머금고 마부..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룡을 먹었으나..

으아니.. 옵션에 진격타라니요..

다시 비룡이 나올때까지 대봉을 먹어야된다니...

대봉을 마부하며 소름돋았던게 스킬옵션이 너무 다양하게 붙더라구요..

좋은 비룡먹기란 참 힘들거 같네요.

힘들긴 하지만 어쩔 수 없네요.

나올때까지 또 다시 차원균열을 도는 수 밖에 없군요.ㅠㅠ

고블린방은 짤라 붙힌 맵인줄 알았는데 배경도 잘만들어나서 재밌었습니다.

(이런 퀄리티로 사냥터를 계속 새로 만들어줬으면..)

요즘 게임 재미는 득템도 특템이지만 비룡 발동때의 연타쾌감 + 보석 업그레이드하는 맛으로 하게되네요.

득템! 즐겜! 저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_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