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 수용소

미니스타크래프트 MAX 테란 VS 프로토스 [치졸한 복수5]

by 〃지노〃 2009. 7. 6.
반응형

상대전적이 2:2인 상황
이제 초반전략을 쓰려고 마음먹었습니다.ㅋㅋ

플레이어
rOyAlSeAl 프로토스(랜덤)
Bluemoons 테란(랜덤)


어잌후 ㅋㅋ 테란걸렸네요.
테란,저그,프로토스 다 초반전략이 있는데 상대가 대비만 안되있으면 테란이 제일 무섭죠. ㅋㅋ


초반러쉬 하기 딱좋게 노게이트 프로브입니다.


코어 가스를 바로 올려주네요.


벌써 공업시작합니다. ㅋㅋ
일꾼도 4기로 초반러쉬하기에 더없이 좋은 상황입니다.


rOyAlSeAl 님이 바로 다크테크를 타네요.


공방 11업마린 5기+메딕 1기입니다.
초반에는 무시무시한 전략이죠.
메딕 1기가 치료를 하기때문에 컨트롤만 잘하면 노업 질럿+드라군 상대로 한마리도 안죽고 이길 수 있습니다. 


다크가 나오는 군요.
바로 스캔찍어줍니다.
미니맵보시면 마린 계속오는중입니다. ㅋㅋ


스캔 계속 쓰면서 다크 잡아줍니다.
미니스타에선 스캔이 마나 30입니다.


스캔마나가 없어서 이제 다크나오면 막히는 데
때마침 터진 게이트웨이 타이밍 예술입니다 ㄷㄷ


프로브도 위험한 상황입니다.
캐논 치던말던 넥서스만 부셔줍니다.


넥서스도 부셔지고 문제는 마린들을 막을 수도 없고 막는다해도 이만큼 또 옵니다. ㅋㅋㅋ

초반 바이오닉에 GG
rOyAlSeAl VS Bluemoons 2:3
이로써 제가 받았던 정신적 충격을 공유한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