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리그오브레전드 LOL

LOL 요즘 근황 챔피언 추천 인증

by 〃지노〃 2012. 5. 6.
반응형

최근 FOW전적 인증

 

 

많은 분들이 의아해 하셨던 제 라이즈 공략의 워모그라이즈입니다.

워모그라이즈는 상대에게 정말 공포 그 자체입니다.^^

 

 

베인 17연속킬 0데스

제가 포스팅한 베인공략을 그대로 이행했습니다.^^

생존을 위한 베인이지만 결국 그 생존때문에 적들이 마무리되는 빌드죠.

(상대는 베인 못 죽여서 미칩니다.)

 

라이즈는 또 워모그를 갔네요.

역시 워모그 라이즈 강력합니다.

 

우디르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공략 빌드 그대로를 사용했습니다.

정말 강력하죠? 이게 고기방패의 킬 수 일까요?

호디르는 사용도 안했는데 8연속킬 전설이 떠버렸네요.

항상얘기하지만 윗앤을 갖춘 피디르는 정말 강력합니다.

(5레벨 피디르 3타 2번터져보세요. 마법데미지 정말 지립니다.)

 

 

역시나 라이즈는 워모그를 가고있습니다.

 

우디르는 제가 말한 빌드 그대로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킬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디르는 초반 사기입니다.

흔히 중반부터는 고기방패 아니냐 하지만 방어력이 낮은 상대 원딜이나 누커는

피디르에 녹아납니다.

 

 

맨위에 나온 라이즈입니다.

방금 한게임하고 왔어요. ㅋㅋ

역시 워모그가 甲입니다.

흡책(주문흡혈)믿고 덤비긴 부담스럽지만 워모그 믿고 딜러물기 참~ 쉽죠.

딜러 다죽으니깐 자연히 고기방패남고 마무리했네요.^^

 

 

우디르,라이즈,베인 공략 포스팅을 했는데 이제 또 뭘할까 고민중입니다.^^;

 

ps. 럼블 진짜 재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