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리그오브레전드 LOL

<5/11> LOL 카타 야옹이 스킨이 생겼어요! 네임드랑 노멀겜을~

by 〃지노〃 2012. 5. 11.
반응형

 카타리나 야옹이 스킨이 생겼어용~

 

 

 

 

 

 

 

 

귀엽 귀엽~ ㅋㅋ

근데 게임돌리기 무서움..ㅋㅋㅋ 

 

으아 노멀에서 이런 고랭들을 만날줄이야!

박상익감독님이랑 임성춘 전 프로게이머네용 ㅋㅋ

5어랭 뛰고 있었는데 이분들 점수들이 플래티넘이에요 ㄷㄷ

 

우디르 열심히 휘젓고 다녔지만 막판에 AP티모의 활약에 넥서스앞두고 역전당함 ㅠ

넥서스 주변에 수많은 버섯과 베인의 트루뎀을 버틸수가 없네요. ㅋㅋ

 

반응형